유재석/김연경/이광수 셋이 나오는 넷플릭스 예능 '코리아 넘버원'

지못미 0 324 07.07 10:08
각 분야 자타공인 '코리아 No. 1'(넘버원)으로 불리는 방송인 유재석, 배구 선수 김연경, 배우 이광수가 넷플릭스 로컬 노동 버라이어티 '코리아 넘버원'으로 뭉친다.
 
넷플릭스 예능 '코리아 넘버원'은 유재석, 김연경, 이광수 3인이 한국의 넘버원 장인을 찾아가 체력도 정신력도 남김없이 쏟아부으며 전통 노동을 체험하고 그날의 넘버원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 대표 MC 유재석과 남다른 예능감을 자랑하는 이광수, 그리고 예능에 첫 고정 출연하는 김연경이 우리가 미처 알지 못했던 로컬 플레이스를 찾아 혹독한 노동을 몸소 체험한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김연경과 이광수가 선보일 티격태격 남매 케미와 그들을 흐뭇하게 지켜보며 부추기는 유재석의 장난스러운 모습 등 세 콤비의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코리아 넘버원'은 '효리네 민박' '마녀사냥' 등을 만든 정효민 PD가 제작사 스튜디오 모닥을 설립하고 연출하는 첫 예능이다. 또한 정효민 PD와 유재석은 '슈가맨' '일로 만난 사이'에 이어 '코리아 넘버원'으로 세 번째 의기투합한다.



일단 간만에 유재석x이광수 조합이니 믿고볼만하겠고 김연경도 런닝맨이나 다른 예능에 나온거보니 자기색깔 뚜렷한 캐릭터라 기대될듯.

1화부터 유재석이 광수 놀리는거 그려지네
"광수야., 연경이는 배구에서 넘버원이고 나도 어떻게보면 넘버원인데 너는..... 잘못 나온거 아니니?"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